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결말 해석 스포주의

팔콘 라이징 Falcon Rising 영화 짧은 줄거리 스포일러 결말 주의

by 영화봅시다 2024. 10. 16.
반응형

경고! 이글에는 스포일러와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팔콘 라이징 Falcon Rising

출연배우 :  마이클 제이 화이트, 닐 맥도너, 라티프 크로더, 마사시 오다테, 지미 나바로, 라일라 알리 등


과거 특수부대 줄신인 존은 전쟁의 후유증으로 PTSD로 고통받으며 살아가는 퇴역군인입니다. 

엉망으로 살아가던 그에게는 누나가 한 명 있었고 누나는 브라질 빈민촌에서 봉사를 하며 살고 있었는데, 누나가 크게 다쳤다는 연락을 받고 브라질로 존이 날아갑니다 누나는 머리를 심하게 다쳐서 코마 상태였고,

분노한 존은 누나가 발견된 장소에서 부터 범인을 뒤쫓습니다. 그러던 중 병원에 있는 누나를 해치려는 인물이 등장하고 예사로운 사건이 아님을 직감합니다.


탐문도중 누나는 마을에서 사라지는 아이들을 조사하다 이런 사고를 당하게 된 것을 알고 그 사건을 파해쳐 봅니다. 이젠 노골적으로 존을 없애려는 무리들..

폭탄테러나 급습에도 존은 주인공 버프 + 특수부대 출신이다 보니 적들이 중화기로 무장을 하고 떼를지어 덤벼도 존의 상대가 안됩니다.


존은 이 사건이 야쿠자와 관계가 있고 경찰들 역시 부패한 경찰들이 많아서 경찰의 지원을 받기도 어려운 상황 천하무적 존은 갱이던 야쿠자 든지 무력으로 없애버리고, 야쿠자의 본거지로 쳐들어가 야쿠자 보스 까지 모조리 하늘나라로 보내버리고 아이들을 모두 구합니다.  


엄청난 사건이 끝나고 존의 누나는 상태가 호전되었고 존에게 누나의 막대한 병원비를 해결하려면 
정부에 들어와 일해 달라는 제안을 받으며 팔콘 라이징2를 암시하는 듯한 대화로 영화는 끝이 납니다.


뇌빼고 보기 좋은 재밌는 영화입니다 천하무적 존이 적을 쏘고 부러트리고 박살 내는 파워풀한 액션 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