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 결말 해석 스포주의

더 도어 The Door 영화 짧은 줄거리 스포일러 결말 주의

by 영화봅시다 2024. 10. 14.
반응형

경고! 이글에는 스포일러와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도어 The Door

 

출연배우 : 매즈 미켈슨, 발레리아 아이젠바르트, 팀 세이피, 예시카 슈바르츠, 토머스 디엠 등


주인공 데이빗은 딸이 함께 나비를 잡고 놀아다는 걸 뿌리치고 옆집 여자와 바람을 피우려 옆집으로 갑니다.

열심히 바람을 피우는 와중에 딸이 수영장에 빠져 죽고 말죠, 딸의 죽음으로 행복했던 일상은 파탄이 납니다 아내와 이혼하고 자신의 잘못 때문에 딸이 죽었다는 죄책감에 폐인으로 살다 딸이 죽은 수영장에 찾아가 죽으려 하죠

다행히 전처가 사람을 보내 목숨을 건집니다. 데이빗은 길에서 죽은 나비를 발견하고 딸이 나비 잡고 놀자고 한 마지막 말이 생각났는지 나비를 만져봅니다. 나비가 갑자기 살아나더니 따라오라는 듯이 어느 터널로 데이빗을 인도합니다 터널로 들어간 데이빗은 놀랍게도 .

5년 전 딸이 죽었던 날로 돌아온 데이빗은 과거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으려 물에 빠져 죽어가는 딸을 구합니다.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이곳에 살고 있는 데이빗도 있었다는 것


과거의 데이빗이 침입자인 줄 알고 미래에서 온 데이빗을 공격했다가 미래에서 온 데이빗의 반격에 죽고 맙니다.

과거의 데이빗의 시체를 정원에 묻고 그 자리를 차지 하지만 딸이 자신을 죽이는? 모습을 봐버렸고 미래에서 온 데이빗을 아버지가 아니라고 합니다. 나중에 오해는 풀리지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데이빗이 고민 끝에 친구에게 과거의 데이빗을 죽이고 정원에 묻었다 말했고 친구는 처음 믿지 않았지만
나중에 친구가 데이빗의 시신을 발견하고 일이 커지려던 찰나, 옆집 남자가 데이빗의 친구를 가차 없이 없애버립니다

알고 보니  옆집 남자도 미래에서 온 것


데이빗 뿐만 이제 옆집 부부까지 미래에서 터널을 넘어와서 과거의 자신들을 없애버립니다. 그 모습을 데이빗의 아내가 보고 멘붕에 빠집니다. 난장판이 된 상황에서 데이빗의 아내까지 미래에서 터널로 넘어오고 난장판에 난장판이 됩니다

이 상황을 정리하려면 데이빗의 과거 아내를 없애는 것뿐..

데이빗이 앞장서서 아내를 없애겠다고 합니다 총을 들고 아내를 찾아간 데이빗은 차마 아내를 해칠수 없었고 자신의 몸을 던져 아내와 딸을 터널로 데려가 미래로 보내려 합니다 미래에서 온 사람들이 막으려 하지만


데이빗과 미래에서 온 아내가 힘을 합쳐 두 사람을 터널로 무사히 보낸 후 터널 입구를 차로 들이받아 터널 입구를 붕괴시켜 버립니다.


미래에서 온 데이빗과 아내가 함께 과거에 남아 살아가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재미있는 알맹이는 빠진 짧은 요약이니 풀버전으로 영화를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